본문 바로가기

공항에서 Airports in the world

니란타 트랜짓 호텔 뭄바이 에어포트 후기

반응형

2023년 8월에 뭄바이 공항에서 환승해야 해서,

우여곡절 끝에 공항에 도착하고,

예약한 공항 호텔에서 1 박하게 되었다.

 

**뭄바이 공항에서의 에피소드는 이전 포스팅 참고

2023.11.13 - [공항에서 Airports in the world] - 인도 뭄바이에서 환승하기(1)

 

인도 뭄바이에서 환승하기(1)

#1 비자 없이 인도에 갈 수 있을까? 2023년 8월, 친구와 레바논을 여행하기로 결국 결정했다. 여행 5일 전에. 그나마 남아있는 비행 편 중에서 최저가를 고르고 골라, 인천--아부다비-베이루트행을 3

juis-tearoom.tistory.com

 

비자 문제로 늦게 출국장에서 빠져나오는 바람에

12시가 넘어서야 호텔에 도착했고,

다음 날 일찍 환승해야 했기 때문에 

호텔에 머문 시간은 길지 않았다. 

그래서인지 10만 원 정도의 숙박비가 너무 아까웠다.

 

호텔을 찾아가는 방법은 어렵지 않기 때문에 따로 설명하지는 않겠다.

거의 공항 건물 밖으로 나가기 직전, 호텔 표시를 따라 그 방향으로 걸어가면 된다.

 

공항 호텔이 다 거기서 거기라고 하지만,

 

뭄바이 공항 호텔은

1. 온도가 너무 추웠다. 

-내가 작동을 잘못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온풍이 전혀 나오지 않았다. 추워서 잠을 이루지 못했다.

2. 직원의 응대가 성실하지 않았다.

- 남자 직원들만 가득하고, 무슨 재미있는 얘기를 하는지 서로 떠들며 웃고 있었다. 그러면서 내 와이파이는 잘못 입력해서 두 번 확인하게 했다. 사과를 안 했던 것 같은데.. 피곤해서 컴플레인할 기운도 없었다.

3. 콜드 조식

- 아침 일찍 조식이 준비되지 않았고, 차고 딱딱한 빵들만 가득했다. 

 

너무 별로라 사진 한 장 찍지 않았다.

 

만약 같은 상황을 또 겪게 되면, 나는 공항 노숙을 택하겠다.

밤늦게 까지 비행기가 많고 사람도 많아서 크게 상관없을 것 같았다.

 

 

 

결론은, 

다음의 경우라면 이 호텔을 이용해도 된다.

 

1. 2인 이상이면서

2. 밤늦게 도착하는데

3. 환승해야 하는 경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