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소비 Product Reviews

할인 많은 체크 카드 : 새마을 금고 me time

반응형

새마을금고 실비 보험을 청구하러 갔다가,
직원의 권유로 체크카드를 발급받았다.
 
나는 체크카드가 워낙 많아, 별로 만들고 싶지 않았지만
직원이 실적이 몹시 필요해 보여서;;
발급받고 한동안 쓰지 않고 있었다.
 
그러다 어쩌나 한번 이 카드로 결제하게 되었는데,
할인되는 게 아닌가?
내가 한 달에 할인받은 내역은 다음과 같다.
 
스타벅스 500원 할인
올리브영 1000원 할인
롯데마트 2000원 할인
 
그래서 다시 한번 혜택을 찾아보고,
이에 맞춰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
 

새마을금고 MG Me time (미타임) 체크카드

쇼핑 2천 원 할인 : 건당 3만 원 이상 결제 시(월 5회)
- 거의 모든 오프라인 마트, 백화점, 아웃렛에서 다 됨, 온라인도 거의 됨(쿠팡도)
 
뷰티 1천 원 할인 : 건당 1만 원 이상(월 5회)
-올리브영 같은 곳, 미용실도 됨
 
커피 500원 할인 : 5천 원 이상(월 10회)
-스벅, 이디아, 투썸, 커피빈만 됨.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서비스도 있다고 하지만,
나의 경우 해외 이용 시는 트레블월렛+ 신한카드 외환통장 카드를 이용한다.
 
이 카드는 월 10만 원 이상만 결제 실적이 있으면 되기 때문에,
한 달에 마트 2-3번 가는 싱글의 경우 딱 실적 채울 한도까지 사용하기 쉽다.
 
추가 : 비자 visa 카드임, 마스터 카드 아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