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ey Diaries

대만 여행 먹거리 : 가성비 맛집 찾기(2)

반응형

1편 안보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2024.04.16 - [Journey Diaries] - 대만 음식 정보

 

 

 

6. 펑후(Penghu, 마공) 카페 : 1인당 100~200, 맛★★★
좋은 커피가 먹고 싶어 간 곳, 인기있는 곳이나 가격을 생각하면 맛이 엄청 뛰어나지는 않다. 예약제라 자리가 없을 수 있음
대만 카페는 가격대는 한국이랑 비슷해서 우리는 주로 세븐일레븐에서 커피를 사 마셨다. 



7. 펑후(Penghu, 마공)국숫집 : 1인당 50~70,  맛★★★★
항구 근처에서 열린 식당에 그냥 들어갔다. 오징어 국수인데 푸짐하고 깔끔한 맛, 친구는 해물죽을 시켰는데 이것도 좋은 선택이었다.


 
8. 펑후(Penghu, 마공) 음식점 : 1인당 150~250,  맛★★★★☆
여기 찐 맛집, 현지인들이 줄 서서 먹는 곳. 해물 단품(새우튀김, 볶음)을 시키면 가격대가 더 오를 수 있다.
그리고 대만 생맥주를 납품받는 곳이라 저녁 먹기 정말 좋았다.
-우리는 두 번 갔는데 먹느라 사진이 없다.. 굴국(매우 신선함), 볶음밥, 오징어 볶음, 해물면 등을 시켜 먹었다.


 
9. 화롄 (Hualien) 만둣집 : 1인당 60, 맛★★★☆
여긴 론리플레넷에 나온 곳이었는데.. 나는 별로였던.. 인기는 많아 보였다.


 
10. 스펀 국숫집 : 1인당 100, 맛★★★★ 
관광지라 기대 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매우 괜찮았다. 스펀역에서 나오는 길에 왼편에 있다. 지나가다 오징어 사진이 있으면 들어가면 된다.


 
11. 루이팡 아침 전문 식당 : 1인당 40, 맛★★★★☆
여기 최고, 현지 사람들도 넘쳐나고 친절하고 아주 좋다. 


 
12. 루이팡 우육면 집 : 1인당 80, 맛★★★★
여기도 루이팡역 인근에서 유명한 집이다. 깨끗하고, 오이반찬이 아주 괜찮았다.


13. 타이베이 중산 근처 짜장면집 : 1인당 60, 맛★ ★ ☆
나는 별로였는데, 내 친구는 아주 잘 먹었던.... 내게는 익숙하지 않은 대만식 짜장면..

 
우리는 아침은 편의점 요거트+ 시장 과일로 해결하고, 커피는 세븐일레븐에서(평균 이상 훌륭함)
 해결했기 때문에 식비는 평균적으로 둘이 합쳐서 하루에 삼만 원 정도 들었다. 

 


추가!
타로코 샤카당 트레일 중간에 가다보면 토착민들이 운영하는 매점이 있는데, 거기 쥬스랑 간식은
먹어볼만 하다. 30~60 달러.

 

2024.04.12 - [Journey Diaries] - 대만 여행지원금 호텔 바우처 사용 후기 : 전지적 관찰자 시점

 

대만 여행지원금 호텔 바우처 사용 후기 : 전지적 관찰자 시점

이 글은 2024년 4월 초 기준입니다. 내가 알려줘서 시도한 여행지원금에 친구가 당첨되었다. 그런데 친구는 이 제도를 잘 이해하지 못했고, 현금성 카드가 아닌 숙박 바우처를 선택했고! 우리는

juis-tearoom.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