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소비 Product Reviews

자라, H&M 세일에 관하여

반응형

2023년 12월 자라 세일이 지난주 시작되었다.

 

온라인 홈페이지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던 상품의 실제 사이즈를 확인하기 위해,

세일 하루 전 매장에 방문했다.

- 이 날은 송도 아울렛의 자라와 H&M 매장에 방문.

 

다들 알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홈페이지에 없는 제품이 매장에 있거나,

온라인에 있는 제품이 매장에 없는 경우가 많다.

특히 당장 입을 수 있는 겨울 의류조차도

매장에 없는 경우가 많아 비교가 어려웠다.

 

어쨌든,

세일이 시작되고 온라인 장바구니를 비우러 들어갔는데!

여성복과 키즈 상품은 모두 다 품절.

 

그러나 며칠 후,

명동 매장에 들르게 되었다.

세일이라 사람은 역시 많았다.

 

그런데,

온라인에서 품절된 키즈 부츠(세일 상품)가,

그것도 사이즈 별로 진열되어 있었다!

그래서 얼른 득템.

 

그리고 

H&M에서 보고 온라인으로 주문하려던 남성복 신상품(세일 제외)이,

비록 내가 찾던 색상이 아닌 다른 색상이지만,

50% 할인을 하고 있는 게 아닌가?

 

그리고 할인된 가격에 10% 신규 회원 가입도 적용되었다.

 

그러므로..

*온라인에서 득템 실패한 경우 오프라인 매장 뒤져보기.

**매장에서 본 것 온라인에 없을 수 있으니,

 매장에서 큐알 코드로 확인해 보고 현장에서 구입할지 말지 결정할 것!

 

728x90